close

JDX

브랜드 소개

FAQ

  1. 번호
    구분
    제목
  2. 38
    아이디/비밀번호
   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
  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화면 바로 아래에 [아이디찾기]와 [비밀번호찾기]라는 버튼이 있습니다. 

   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면 원활하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3. 37
    상품배송
  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, 5만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2,500원이 부과됩니다.

    (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)

  4. 36
    상품/수선
    제품수선이 가능한가요? A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/S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(1644-3346) 또는 1:1게시판에 접수 하신 후 A/S 제품과 함께 수선의뢰 내용 및 고객님의 정보(성함,연락처,구매사이트,상품받을 주소)를 반드시 메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상품 입고 후 수선 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수선을 진행 하며, 수선이 완료되면 기재하신 주소로 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. (택배비 고객 부담)

    (단, 부득이한 경우 상품 소재와 부속품이 단종되어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)

    고객센터 미접수 혹은 수선내용을 기재하지 않을 경우, 상품 분실 또는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   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
  5. 35
    주문/결제
   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가상계좌/계좌이체 주문 시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여부 체크와 발행대상 입력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.

  6. 34
    주문/결제
   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[비회원 주문 방법]

    비회원은 상품상세페이지에 [바로구매->비회원구매] 클릭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주문접수가 완료되면 등록해주신 핸드폰번호 또는 E-mail로 주문내역을 발송해드리며, 주문내역을 통해 주문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주문번호 분실시 고객센터(1644-3346)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    단, 비회원 주문시 다양한 혜택(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적립 등)을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.

  7. 33
    상품/수선
    단체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단체 구매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1644-3346) 혹은 1:1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8. 32
    상품배송
    해외에서도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해외배송은 교환/반품 등 진행과정의 어려움으로 현재 서비스를 해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.

    빠른 시일 안으로 해외에 계신 고객님들께서도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  9. 31
    상품배송
   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을 경우 1:1 문의를 남겨주세요. 

    확인 후 운송장번호를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
  10. 30
    취소/반품/교환
    환불처리는 언제 되나요?

    가상계좌의 경우 영업일 기준 3~5일, 카드 결제의 경우 5~7일 소요 됩니다.

    보다 정확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
  11. 29
    회원이용혜택
    회원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▶ 신규 회원 혜택

     - 신규가입 시 5,000P 적립

     - 무료배송 쿠폰 발급

     - 1만원 쿠폰 (10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)

     - 5천원 쿠폰 (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)

     - 생일 입력 시 20% 생일 쿠폰 발급 (수정불가/최초 1회 입력가능)

    ▶ 이 외 시즌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/이벤트 및 쿠폰 혜택이 있습니다.

1 2 3 4 »
카카오톡 상담하기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