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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 (FAQ)

  • 회원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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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교환/반품/환불
  • 마일리지
  • 기타

Q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
A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화면 바로 아래에 [아이디 찾기]와 [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클릭하여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원활한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(1644-3364)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 회원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A [신규 회원 혜택]
1) 가입 축하 기념 5,000M 적립되며,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.
2) 1만원 할인쿠폰 1매 발급 (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/ 유효기간 : 신규 가입 후 24시간)
3) 재구매 시 사용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 1매 발급 (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/ 유효기간 : 신규 가입 후 3개월)
4) 생일 기념 1만원 할인쿠폰 1매 발급 (5만원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/ 신규 가입 시 생년월일 입력)
5)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3% 마일리지 적립되며, 상품 구매 시 언제든 사용 가능합니다.
6)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.
7)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화면에서 주문/배송조회, 마일리지 내역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 외 시즌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/이벤트 및 쿠폰 혜택이 있습니다.

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A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회원 탈퇴 ] 화면에서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.
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계신 쿠폰과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되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Q 문자와 이메일 수신거부를 하고자 합니다.

A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변경] 화면에서 이메일/SMS 수신 동의 여부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.
수신 거부를 하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체크박스를 해제해 주시면 광고성의 정보를 발송해 드리지 않습니다.
단, 주문 진행 상황 및 별도의 안내 메세지가 필요한 경우 SMS 발송이 될 수 있다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A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쿠폰] 화면에서 보유 쿠폰 및 유효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 나의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A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화면에서 나의 등급 및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A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며, 5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(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)

Q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A 가상 계좌/계좌이체 주문 시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 체크와 발행대상 입력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.

Q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?

A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.
[비회원 주문 방법]
비회원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옵션 선택 후 [BUY NOW ->비회원 주문하기] 클릭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.
주문 접수가 완료되면 등록해 주신 핸드폰 번호 또는 E-mail로 주문내역을 발송해 드리며, 주문내역을 통해 주문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번호 분실 시 고객센터(1644-3346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단, 비회원 주문 시 다양한 혜택(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적립 등)을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.

Q 단체 구매가 가능한가요?

A 단체 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 요청하시는 상품의 품번/사이즈/수량을 확인하신 후
고객센터(1644-3346) 혹은 1:1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Q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?

A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.

Q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A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(1644-3346) 혹은 1:1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.
확인 후 운송장 번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Q 주문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
A 주문 완료 후 상품의 옵션 변경은 불가합니다.
주문 취소 후, 원하는 옵션으로 재구매해 주셔야 하며,
주문이 이미 상품 준비 중 단계로 넘어가 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고객센터(1644-3346)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※ 물류센터에서 이미 출고된 경우, 상품 받으신 이후 반품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Q 가상 계좌 입금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

A 가상 계좌 입금 기한은 주문 후 24시간입니다.
기한 내 미입금 시 해당 주문 건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Q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?

A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.
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 곳으로 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.

Q 주문한 상품이 발송되었는지 언제 확인 가능한가요?

A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배송추적]
주문하신 상품의 발송 여부는 오후 5시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.

Q 환불 처리는 언제 되나요?

A 가상 계좌의 경우 영업일 기준 3~5일, 카드 결제의 경우 5~7일 소요됩니다.
보다 정확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Q 반품 시 반송지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?

A 반송지 주소 : (17703) 경기 평택시 서탄면 발안로 1198-5, JDX 온라인 물류센터

Q 교환/반품 접수 후 회수가 지연되고 있어요.

A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회수 방법과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
상세 내용은 고객센터(1644-3346) 혹은 1:1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부득이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반품 접수를 진행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Q 교환/반품 택배 비용은 얼마인가요?

A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시 왕복 택배비(6,000원)는 고객님 부담이며,
불량/오배송에 의한 반품 시 왕복 택배비는 JDX SHOP 부담입니다.

Q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

A -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
-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(ex. 상품 착용 흔적이나 세탁, 수선, 오염, 구성품 분실, 포장박스 훼손 등)
- 제품의 TAG(라벨)을 분실한 경우
- 주문 시 함께 발송된 사은품이 동시 회수되지 않은 경우
-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
- 상품 수령 후, 구매확정을 하신 경우

Q 상품이 잘못 왔어요 (불량/오배송)

A 불량상품이나 오배송의 경우 교환/반품 택배비는 무료이며,
고객센터(1644-3346) 혹은 1:1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, 확인 후 고객님께 직접 연락드립니다.
쇼핑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Q 마일리지 사용 기한이 있나요?

A 마일리지는 적립 일로부터 2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.

Q 주문 취소 시 적립금 환불이 되나요?

A 주문 취소 완료 시 적립금은 자동 환불 됩니다.

Q 주문 취소하면 쿠폰 재발행이 되나요?

A 주문 취소 후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쿠폰의 경우 자동 재발행이 됩니다. 다만,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.

Q 제품 수선이 가능한가요? AS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A A/S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(1644-3346) 또는 1:1게시판에 접수하신 후 A/S 제품과 함께
수선 의뢰 내용 및 고객님의 정보(성함,연락처,구매 사이트,상품 받을 주소) 를 반드시 메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상품 입고 후 수선 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수선을 진행하며, 수선이 완료되면 기재하신 주소로 상품을 발송해드립니다. (택배비 고객 부담)
(단, 부득이한 경우 상품 소재와 부속품이 단종되어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.)
고객센터 미접수 혹은 수선 내용을 기재하지 않을 경우, 상품 분실 또는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
Q 상품의 사이즈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A 상품 상세페이지 내 표준 사이즈 표와 실측 사이즈를 표기하였습니다.
정확한 실측 사이즈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1644-3346) 혹은 1:1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 수선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 상품 도착 후, 10~15일 정도 소요됩니다. 상품의 수선 정도에 따라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.

Q 온라인몰에 판매중인 상품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A 신상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상품을 판매하며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상품 보유 매장 확인이 가능합니다,
단, 온라인몰에 등록된 모든 상품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한 것은 아니므로 매장 재고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Q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궁금해요.

A 운영시간 : 10:00 ~ 17:00
점심시간 : 12:30 ~ 13:30
(주말, 공휴일 휴무)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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